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일본 골프여행 패키지 구마모토 아소스카이블루CC 골프장 3박 4일 준비물
    골프이야기 2023. 3. 6. 10:26

며칠전 일본 구마모토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 3박 4일 골프여행을 소개를 했는데,

오늘은 두번째 이야기로 일본 골프여행 패키지 상품의 준비물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지난번 첫번째 이야기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 라운딩 이야기를 못보신 분들은

밑에 사이트 클릭 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일본골프여행 구마모토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 3박 4일의 여정

2023년 3월 부터는 날씨가 많이 풀린다고 하니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골프 시즌이 온거 같습니다. 골프 시즌이라고 하지만 우리나라 골프장들의 그린피는 코로나 핑계를 삼아서 아직도 비

heodj11.tistory.com

일본골프여행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 라운딩 이야기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일본 구마모토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 패키지 상품은 인터넷에 110만원 ~ 120만원이며

3박 4일 일정으로 72홀 라운딩으로 잡혀 있습니다.

비행기 가격까지 포함이니까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는데,

아소스카이블루 회원권 있는 분들은 더 저렴하게 골프여행 패키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마모토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은 한국 사람이 인수를 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클럽하우스 골프텔 식당 등도 모두 한국 사람이 일하고 있어서

대화 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고, 일본어를 몰라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일본 구마모토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은 18홀 입니다.

2023년 2월 26일 부터 3월 1일까지 일정이었는데,

운이 좋아서 4일 모두가 깨끗한 하늘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공기도 좋고, 청정지역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본 골프여행 패키지로 다녀왔는데, 일정은 이렇습니다.

첫쨋날

오전 9시 5분 인천공항에서 구마모토 공항 직항 티웨이 비행기

오전 10시 30분 구마모토 공항 도착

12시 구마모토 공항에서 버스로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으로 이동

오후 1시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 도착

도착하자마자 골프복으로 환복하고 점심식사 하고 18홀 라운딩 시작

(해가 짧을 때는 점심식사 안하고 바로 18홀 라운딩 추천)

오후 5시 30분쯤 18홀 라운딩 마치고, 골프텔로 이동

저녁 6시 부터 저녁식사

넷쨋날

오전 7시 30분 아침 식사

8시 50분 구마모토 공항으로 버스 출발

12시 10분 구마모토 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직항 비행기 출발 (티웨이항공)

오후 1시 30분 인천공항 도착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모든 일정은 골프 라운딩에 집중 되어 있습니다.

골프장과 골프텔은 바로 가깝게 있고,

셔틀버스가 수시로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되고, 편리함도 좋습니다.

모든 일정이 저렴하고 좋은데,

한가지 아쉬움 점은 먹거리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이시간에는 일본 골프여행 패키지 구마모토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 준비물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인천공항에서 구마모토 직항로 비행기는 며칠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모두가 구마모토 가는 여행객들인데 비행기는 빈좌석 없이 가득입니다.

몇년 만에 가보는 골프여행이라 즐겁고 신나고 설레임 가득이라 인증 사진도 찍어보고 ...

일본 골프여행 패키지 구마모토 골프장 준비사항은 먹거리 입니다.

구마모토는 일본에서 적은 소도시 입니다.

구마모토 공항도 적어서 먹거리 판매도 많이 없고,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외부 외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먹거리를 한국에서 미리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구마모토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으로 가는 버스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구마모토 공항에서 먹거리를 준비하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은 아소산 해발 700미터에 있는 골프장이라

한번 올라가면은 구마모토 시내로 내려오기 힘든 곳입니다.

아소스카이블루 클럽하우스, 골프텔에 있는 편의점이 있으나 너무 적고,

상품도 많이 없어서 한국에서 미리 먹거리 준비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골프장에 있는 클럽하우스 식당입니다.

특별히 먹거리를 따로 판매하는 곳이 없고, 골프용품도 파는 곳이 없습니다.

식당 메뉴도 몇가지 되지 않아서 일괄적으로 먹어야 되는 일이 많습니다.

골프텔에서 나오는 아침 입니다.

샐러드 위주로 되어 있고, 밥 국물 등은 있으나

밥과 반찬 그리고 국물 위주로 식사를 하는 분들한테는 많이 부족할 수 있는 아침 입니다.

4일 동안 비슷한 이런 식단이 계속 나옵니다.

클럽하우스에서 나오는 점심입니다.

저녁 메뉴는 골프텔에서 먹는데, 샤브샤브 입니다.

야채는 3일동안 똑 같고,

첫날은 돼지고기, 둘쨋날은 닭고기, 셋쨋날은 소고기가 나오며

나머지 음식들은 비슷합니다.

저녁마다 샤브샤브를 먹어야 되죠.

일본 골프여행 패키지 상품으로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

먹거리에 대해서는 조금 빈약합니다.

가격을 조금 올리더라도 음식이 다양하게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는데,

이런 아쉬움은 한국에서 미리 먹거리를 준비 하시는게 좋습니다.

간식부터 시작해서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먹거리까지 다양하게 준비하시고,

술 좋아하는 분들도 한국에서 준비하는것을 추천 합니다.

일본 골프여행 패키지 구마모토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은

2박 3일, 3박 4일, 4박5일 등 다양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비행기 가격까지 포함되는 금액이라서 저렴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아쉬움 점은 먹거리가 미흡하다는 것입니다.

아소스카이블루 골프장 대표님까지 나오셔서

작별의 인사도 하십니다.

일본 구마모토 면제점 입니다.

크기는 우리나라 편의점 정도인데, 진열된 상품은 모두 팔려서 거의 없습니다.

추후에는 먹거리가 어떻게 변화될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먹거리에 대한 것이 많이 부족합니다.

한국에서 먹거리 많이 준비하셔서 일본 구마모토 골프여행 가신다면은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