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실롯데백화점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추리 장식잡동사니 2019. 11. 21. 08:11
2019년도 11월 중순을 넘어서면서 본격적인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대형백화점들은 벌써 크리스마스 추리를 장식해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열기를 가열 시키는 것 같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한달 정도 밖에 남지 않는 상황에서
잠실롯데백화점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추리에 이쁜 불꽃이 점등 되었습니다.
롯데월드타워와 함께 밤의 아름다움을 장식하는 잠실롯데백화점 추리 구경 해보시죠.
예전에는 크리스마스 추리만 봐도 가슴이 설레이고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고,
한 해를 보내야 하는 아쉬움이 많았는데,
지금은 크리스마스 추리가 예전 같지 보이지 않는 게 나이가 든 모양입니다.
잠실롯데백화점 앞에 아름다운 추리를 봐도 그냥 이쁘다는생각만 드는 것 같습니다.
힘들다. 어렵다 ... 이런 생각을 매일 같이 가진 것 같은데
그래도 2019년 끝까지 온 것을 보니까
부정적인 생각을 해도 하루가 흘러가고, 긍정적인 생각을 해도 시간이 흐르는 것 같습니다.
내년부터는 올해 보다 조금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더 힘차고 알차게 살아 보도록 생각을 바꿔야겠습니다.
롯데백화점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추리 장식이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들을 모두 다 날려 주는 것 같습니다.
이쁜 크리스마스 추리를 보니까 그래도 기분이 좋습니다.
마음 한편에서는 그동안 이겨온 시간들이 대단하고 "잘보냈다" 하는 큰 위안도 되기도 합니다.
추운 날씨라고 하지만 내 마음까지 더 춥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잠실롯데백화점으로 오셔서
이쁜 크리스마스 추리를 보시면은 마음의 위안을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이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추리 때문에 내 마음도 화려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습니다.
계속 바뀌는 불빛과 화려한 크리스마스 추리를 보시고 마음의 위안도 삼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모든 일들도 잘 풀릴 거라는 희망과 기대를 가지고 ...
잠실롯데백화점 건너편에는 롯데월드타워가 있는데
롯데월드타워 화려한 전광판도 멋지네요.
화려한 장식 뒤에는 많은 땀을 흘린 사람들도 있지만은
그런 사람들의 노고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의 눈이 즐겁고,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것 같습니다.
롯데월드타워 화려한 불빛 정말 예쁘죠?
낮에 보는 모습과 많이 다릅니다.
비가 온 뒤라서 안개까지 끼어서 하늘까지 닫는 롯데월드타워 같습니다.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가 가득한 시간들을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더 많은 희망과 즐거운 일들이 가득하기를 기원해봅니다.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천 광양 중고차 매매 믿을 수 있는 차돌이 김영수 실장 (0) 2019.12.06 2019 한국청소년연맹 후원의밤 행사 (4) 2019.11.22 절임배추 통배추 강원도 평창의 고랭지에서 주문하세요. (0) 2019.11.12 남산둘레길 (남산N타워) 코스에서 만나는 가을의 향기 (0) 2019.11.11 광양 대봉감 판매 (해풍 맞아서 맛이 최고) 판매 완료 (0) 2019.10.31 댓글